본문 바로가기

# JAPAN .

# 오키나와 호텔_ 다이와로이넷 오모로마치

 

 

 

 

 

 

 

 

 

#오키나와 호텔_ 다이와로이넷 오모로마치

 

 

 

나하 국제공항에서 유이레일(모노레일)로 약 15분 거리의 오모로마치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

 

 

위치,접근에 있어서도 객실 컨디션에서도 전-혀 손색없는 다이와로이넷 호텔 오모로마치를 소개함미더.

 

 

 

 

 

 

 

 

 

 

1층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올라오면 호텔 로비가 있음.

 

 

보통의 호텔스러운 느낌보다는 어느집 거실에 와있는 듯 편안한 느낌의 쇼파와 잡지들,

 

 

그리고 티브이가, ㅋㅋㅋㅋ 맞아주네여 . 핫

 

 

 

 

 

 

 

 

 

 

 

로비 바로 옆으로는 베란다처럼 연결된 작은 정원도 있어 , 나하시내를 조망할 수 있음돠.

 

 

날씨가 좋았다면 더 화사해 보였을텐데 왜 비오고 난리야... 흐규 ..ㅠ ㅠ

 

 

어쨋든 객실내부를 보면.

 

 

 

 

 

 

 

 

 

 

 

전체적으로 요렇게 화.사.한  텔_ 느낌 임미더.

 

 

객실도 깔끔해서 커플, 가족단위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호텔 중에 하나죠잉 ^ ^

 

 

 

 

 

 

 

 

 

 

 

욕실도 뭐 이정도면 무난해요   : )

 

 

그리고 다이와로이넷 오모로마치의 자랑 .

 

 

18층에 위치한 전망좋은 조식 레스토랑 임미다 !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요러케 . . .

 

 

 

 

 

 

 

 

 

 

 

아놔 왜 먹구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느 여행지이던 여행지에서의 맑은 날씨, 비오는 날씨, 눈오는 날씨 모두 보면 좋다라고 생각하는 1인이지만

 

 

이번 출장 4일 내내 비오고 흐려서 쫌 짜잉났음요.. ㅠ ㅠ ㅋㅋ

 

 

담에 맑을 때 한번 더 가면되니깐 뭐 홍홍 ♪

 

 

 

 

 

★★★

 

 

다이와로이넷 오모로마치의 가장 큰 장점

 

 

① 호텔 바로앞에 DFS 면세점 , 오모로마치역, 토이저러스, 나하 메인 플레이스가 있다는 저~~엄 !

 

 

② 호텔 로비에서 와이파이가 가능 하다는 저~~엄 ! 

 

 

③ 조식이 맛있고 깔끔하게 잘 나온다는 저~~엄 !

 

 

 

 

★★★

 

 

- 주소 : 沖縄県 那覇市 おもろまち1-1-12 

- 전화번호 : 098-862-4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