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APAN .

# 나가노 츠카이케고원

 

 

 

 


# 나가노 츠카이케고원 스노우보딩


20120211_feat. 카쥬팀장님,수봉과장님,안나대리님,존슨,성짱 그라고 민개코

 

부엉이 스케쥴로 나가노를 다녀올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실천하고, 안되는게 어딨냐시바_를 일깨워준 여행 :)




인천에서 하네다로 쐈고,

그다음 하네다공항에서 버스로 도쿄시내로 진입,

이케부크로에서 나가노로 쏘는 일정임돠  .

꺄오 .

도쿄에서 나가노까지 소요시간은 편도 420분 ...  네.. 7시간 입니다.. ㅎㄷㄷ..









중간에 휴게소도 두번이나 들리고,

버스로 이동하면서 잠도 푹 자고 그래서 생각보다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다는건 훼이크고,

일단 체력쫌짱이어야 할 것 같네얌.. ㅠ ㅠ

빨리 나가노에가서 파우더설질을 온몸으로 느끼며 스노보딩을 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겁나 커야 가능...ㅋㅋ




그렇게 그렇게

이케부크로에서 08:00출발한 버스는 15:00시에 나가노 츠카이케 고원 스키장에 도착 했습니다!@@




 






직이는, 미친듯이 긴 광폭 슬로프 알랍 > _ <


우리나라의 눈과 약간 달라서 습기를 덜 머금고 있는 나가노지역의 눈은 시간이 지나도 잘 얼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폭신폭신 파우더스노우 설질을 유지할 슈 있다는 !

진촤로 넘어져도 별로 안아풔여. 진촤로 ,ㅋㅋ












우리는 얼른 옷을 갈아입고 장비렌탈 해구,  (장비렌탈은 대략 2500엔~ )

리프트권을 샀슴다 .

리프트권은 반일권,1일권,2일권 등등 있음데쓰가,

우리는 약간 늦게 도착했기때문에 회수권이라는 40point를 3.000엔에 판매하는 포인트권을 구입해씀다. 

리프트마다 다르지만 1회탑승마다 4~5point 가 차감되는 st 입니더  :)

가장 위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곤돌라는 17p 차감!

 

 

 

 

 








잉제 신나게 스노보딩하는 일만 남았음더 하악.












전문보더 필충만 수봉과장님 : ) 





 

 



 

 

아오. 눈이 너무 깊어서 빠지면 나오기힘들어요 , ㅋㅋㅋㅋ

근데 빠지신 봉과장님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설질검사 하시는분 한분 더 계심미 ㅋㅋㅋㅋㅋㅋㅋ

안나 댈님 , 푸핫 : )











 

우린 열심 보딩 후 ..



열심 음주를 했고..

 



 

 

 

 

 

 

 


티..팀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중간에 잠들어서 이사진 의미를 모르겠어여...ㅋㅋㅋㅋㅋ

데모 카와이 ㄲㄲㄲ




담날 아침 !

카레 엔드 하야시 라이스 엔드 가져간 컵라면으로 해장 . 홍

홍홍 @@



 





이튿 날 아침, 17p 곤도라를 타고 20분을 올라가서 내려오는데 1시간 30분 걸림 ..ㅎㄷㄷ...

진짜 길고 긴 슬로프 완죠니 알랍 ♡

근데 힘들긴 진짜 힘들더라구요..ㅠㅠ 너무 길어섴ㅋㅋ








그리고 15시에 버스를 타고 도쿄로 쐈고... 우린 밤 10시에 신주쿠에 도착을 했슴돠=_= !


헥헥.



그리고 새벽 05:00시 뱅기를 타고 인천으로 쐈고,, 바로 출근을 했고,,, 09:30에 삼실에 도착을 했고..

열심히 일했고... 집에가서 뻗었습죠 ....     하하하하하하하 +_+ ~





절대로 잊지 못할 나가노! 츠카이케!

매력적인 곳.

또갈꺼야

나가노 알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