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홍대 카페 - 제너럴 닥터 #1

 

 






제너럴 닥터 - 카페




소라짱이 안내해 준 ! 나는 지나다니면서도 한번도 보질 못했던!

뭔가 요기 이름 때문에 더더더더 궁금해 졌심더^^









이곳 분위긴 시끄럽지 않고 괜츈 ♪


역시 체인 커피숍보단 카페가 좆다 !


각각 다른 칼라 고냥이가 네마리정도 ? 있는거 같그효. 난 고양이 싫어하진 않아서 괜츈한데


혹시라두 고냥이 무서워 하시는 분은 .. ㅋ




 






소라짱.

말이 잘 통하는 닌겐.

2년전 일본에서 생활 할 때 룸메이트. 

지금 생각하니 룸 메이어 정도 였던거 같음 ㅎㅎㅎ
 
지금은 예비 파블  히힛.

8월에 호주로 떠나버린다니 !

가기전에 송별회, 오자마자 환영회 하믄 지금보다 자주 만나는 거 같기도 하고 _- ㅋㅋㅋ

어디서든 잘하시는 분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이 안된다 @@ !

거의 2년만에 만나서도 우린 어제 본 사람 같다 . (나만 그런거야? ㅜㅜ)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아 찍지말라고.

 
온몸으로 표현합니다.


아마 허벅지가 의자에 눌려서 그런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그러고 있는 것 같숨미다. ㅎㅎㅎ

 

 




 






메뉴이름은 병원식.

_-


샌드위치로 만들어서 먹으라는건지 그냥 먹는건지 몰라서 그냥먹음.

지금 생각해보니깐 저것들을 빵속에 넣어서 먹는게 맞는거같아! 아닝가 ? ㅎㅎㅎ

아니다. 그냥 먹는게 맞는거 같다









 

장보유니.

갈수록 더더더더 이뻐지구 있어 !

오랫만에 만나구 저기서 걸어오는 썬구리까지 써서 모델인지 알았잖아 힝...

최근 대한항공 스튜어디스가 되찌!!

대박... 짱... 보유니 잘했어. (쓰담쓰담) 

진촤 짱인듯.

보유니의 어머니, 아버지도 승무원 출신이시다.

대박이지 후훗.



아. 장보유니도 일본살때 룸메 ~  (성의없는 느낌연출이햐)












헤헤

이쁘다^^





암튼 우린 이날. 정말 오랫만에 만나 .
보유니 리밋에 걸리긴 했지만, 오히려 리밋이 있어 더 많은 이야기들을 토해냈던 것 같다^^

연락 좀 하라는 나의 말에 둘다 빵 터지고.






암튼.



연락좀해

'# 일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카페 - 몽마르뜨 언덕 위 은하수 다방  (0) 2011.07.04
# 입사동기  (3) 2011.06.15
# 미지근한 싼토리  (0) 2011.06.09
# 2011 제 24회 한국 국제관광전  (3) 2011.06.08
# 맛집 블러거 된 득  (0) 2011.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