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APAN .

# 히토츠바 beach




 

 





# 히토츠바 beach




미야자키 시가이아 리조트 쉐라톤 호텔 인근에는 히토츠바 비치가 있어얌.












호텔에서 자전거 빌려타구 15분정도 달리면 됨!!

아마도 메인비치는 쫌 더 저~쪽으로 가야될 것 같지만, 우린 그냥 요기 이 흑색! 모래.. 

패닉스 자연동물원에 가던길인지라 , 잠시 까만 모래지만..걍 여기서 잠깐 휴식을  : ) 













날씨가..아주.. 맑....하하핫 _-

보기만해도 태풍돋는 날씨 ♪

태풍은 아니고 점심에 잠시 날씨가 꾸리꾸리했던 터라 ㅋㅋ

파도가 아주 우릴 잡아드실 듯한 기세 ㅋㅋㅋ













그래두 나리대리님과 나는 둘다 바다를 너므너므 조아하는 사람들이닝깐! 하핫




신났어요 헷


할껀 다해요


거친날씨에서도 신발 벗고 거니는 ...  아하하핫 +_+ ㅎㅎㅎ


결국엔 발꼬락에 까만 모래 다 끼고 ㅋㅋㅋㅋㅋ


신발은 앞에 바구니에 싣고 맨발로 열심히 비비느라 발바닥 혹사..ㅜㅜ









하핫.

생각지도 못한 라이딩길에 우연히 들른 히토츠바 비치11111111

역시 바다는 모래가 하얗던 까맣던 좋은거죠 헤헷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