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APAN .

USJ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0주년


드디어 왔다 .



8.13-15  2박3일 시라하마+오사카 휴가를 갔습죠^^
3일간의 일정 중 당근동근 하루는 FULL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투자 해야 하지 않겠슴미까 @@
해서 달려간 USJ.



오사카 시내에서는 2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 있음더♪  
JR선을 타야해니깐 간사이쓰루패스는 이날은 패스. 쓰지마셈요 : ) 
패스 아까워요. 어차피 하루종일 있을껀데.ㅋ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입장권을 사려고 줄을 기-------------일게 서 있더라구요 . 호호
하지만 여차여차 해서 우리는 대기없이 바로 입장! >_ < 꺄악.









- 지금 이건. 입장하는 줄이 아님더. 단지 티켓 사는줄... ㅎㄷㄷ..ㅋㅋ


-입장/자유이용권은 성인 6.200엔 .
-이걸 여행박사에서 5.800엔에 판매중.
-쫌짱.
-이걸미리 구입해가면 일케 
대기 필요없이 입장가능 함 .우왕굳.  )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음더@@
보통 대기시간은 기본 100분 이상...  하악. ㅋ



# 그래서 말인데 TIP.

개인적으로 온다면 꼭.꼭. 유니버셜 익스프레스 패스를 사야해요. 꼭 사야해요_-;; ㅋ

부클릿 이라고 하는 패스인데  부클릿 4, 부클릿7 이 있음더.
각각 네가지, 일곱가지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탑승가능함더^^

입장/자유이용 패스에 추가로 별도구매를 해야하는데 가격은 날짜마다 약간씩 다른데,
부클릿4는 2600엔~3400엔 , 부클릿7은 3800엔~6500엔 .
아무래도 주말엔 젤 비쌈미 ㅠㅠ 엉엉 ㅠㅠ



그래도 이거 안사면 진짜 너무 대기시간 길어지니깐 마니 못타잖슴 ㅠㅠ
꼭사요. 나도 담에갈때두 꼭 사갈꺼라능 +_+









올해는 USJ가 10주년이 되는 해!


그래서 여러가지 페스티벌이 열립미더 +_+

ㅎ ㅏ피. 사푸라이즈. 사마-  해피 .써프라이즈. 썸머 ^^


여름이라숴!
여름이닝깐!



막 물뿌리고 노는거죠잉



요거요거 완전 신난다잉?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막 뿌리더라구욤 . 막 바가지로 퍼부었어... 손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점심 온도 34도를 오르내리고 바닥은 아스팔트고 아주 탈수일어날뻔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요거 덕분에 견딜 수 있었던 듯해욤 .ㅋㅋㅋ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고.꺅. ㅋㅋㅋㅋ










JAWS 를 탔어욤!@@

꺄악. 완죤 뜨거운 불덩이 옆에 막 지나가구 , 옆에서 집채만한 상어씨가 !!ㅋㅋ 완존 > _< 놀래가지구 ㅋㅋㅋ












나와서 죠스랑 기념샷 !

자기 디카로도 찍어주고, USJ직원이 USJ 카메라로 찍어주고, USJ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예쁜 사진첩에 끼워서 팔기도해구 그럽니다^^

꼭 사야되는건 아니구, 사진이 맘에 들면 사면됨미더. ㅋ근데비싸 1200엔.ㅋ 난 거지연. ㅋ















완죤 완죤 헥헥.

날씨땜에 초..초큼 고생해구, 너무 너무 맛있는 아이스망고를 사먹었죠 +_+


아 또 먹고 싶다 ㅠㅠ ♡

망고 파인아플이랑 있어요. 헤헤. 근데 파인아플이 솔드아웃이라숴.ㅋ





아...정말..













유니버셜 스튜디오 완죤 직인다잉 ?





디즈니 랜드 ? 

쨉도 안되용 ㅠㅠ

USJ 쫌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