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APAN .

@ 벳부 스기노이 호텔 노천온천 풀 아쿠아가든

 

 

 

 

 



큐슈 최대급 온천호텔 스기노이 .

호텔 식사도 죽이고, 리뉴얼 한 객실도(조만간 포스팅 하겠뜸 _-) 죽이고, 아주 죽이는 곳 이더이더이다아다아.
호텔 내 볼링장, 오락실, 가라오케 등 많은 부대 시설이 있지만, 역시 으뜸은 2010년 12월 오픈 한 아쿠아 가든이 아닐까한다 .
 

벳부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한 노천온천 풀 아쿠아가든.

수영복을 입고 온천을 즐기기 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 지인, 모르는사람, 싫어하는사람, 할머니, 할부지 모두 함께 할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 ♪






스기노이 호텔 숙박자는 당연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돠 후훗!

숙박을 하지 않아도 아쿠아가든 이용이 가능하며, !
입장료는 성인1.500엔, 어린이900엔 (평일기준,주말:성인2.000엔/어린이1.200엔)이면 된다.

 
아쿠아 가든은 노천온천 뿐만 아니라, 소금이나 머드 마사지를 할 수있는 사우나도 마련 되어있다.

내 피부를 위해서도 너무나도 좋은 이곳 ♡ 







솔트마사지를 위해서는 바로 옆에 위치한 이 곳에서 소금을 고릅니다.

세계 여러나라에서 공수해 온 30여종 이상의 레알소금이 비치 되어 있다.ㅎ

맘에 드는 소금을 고르고 (유료:300엔~) , 바로 옆 뜨끈뜨끈한 싸우나에서 마사지를 하면됨돠.

쉽돠 , 근데 까슬까슬해 _- ;;ㅋ





소금을 고르고 사우나로 무브! 무브!





솔티 웻 사우나 : ]


여기에 들어가서 온몸에 소금을 살살 바르고, 사우나를 하는 . ㅎㅎ

너무 뜨거워서 오래는 못 있었돠 : ( ㅎ

옆에는 머드를 바르고 사우나를 할 수 있는 곳도 함께 마련이 되어 있다.

물론 머드마사지도 했지만........ 사진은 다음에  : ) ;;; 




그리고 나서!






자!

그리고 나서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탁 트인 옥상에 김이 모락모락 올라온다,, 

옥상위 정원의 꽃에서 향기가 나는 듯 ..그래서 이름도 아쿠아 가든인가.. _- 헐키



암튼 .


여기가 바로 아쿠아 가든  ^^





노천온천 사..사랑해요♡



역시 노천은 겨울에 해야 제맛이죠!

이 때가 1월말 이었으니까 , 노천온천을 즐기기엔 최적이었죠 .



어우 되게 신나 보이는데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튜브 렌탈도 가능하구요 .










저는 성인이지만 튜브 렌탈을... 흐흐흐 _- !






아 그리고 이런것도 있어효 //





이거 신기하지 않숨꽈! ㅎㅎ

소금탕이라, 몸이 저절로 떠진다.

그리고 완전 신기한건 , 귀가 물에 잠기면 음악소리가 들린다.......

물밖에선 조용...............

대박이지요 +_+

(단점 : 소금물 때문에 겨드랑이가 좀 따가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상처났나 ㅋㅋ아놔 ㅋㅋㅋㅋ)









일본에 온다면 큐슈.

큐슈에 온다면 벳부.

벳부에 온다면 스기노이.

스기노이에 온다면
아쿠아가든


"아쿠아가든에 온다면 .................노천온천풀의 종결자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껍니다. 으키! 진짜 촹임!"


'# JAPA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소산  (0) 2011.03.23
@ 벳부 스기노이 호텔 리뉴얼 객실 "시다 플로어"  (0) 2011.03.23
벳부 스기노이 호텔 아쿠아가든  (0) 2011.02.17
19금.  (2) 2009.12.25
족욕.  (0) 2009.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