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 6월 6일 4일간 코엑스 3층 C홀에서 열린 제23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여행박사가 참가하였습니다.
한국국제관광전은 국내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 하는 관광박람회로, 세계 500여개국 400여기관 및 업체가 참가하고있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2번째로 참가하게된 관광대전~_~이번에는 여박의 상품홍보와 이벤트를 중심으로 준비하였습니다.



10시 개장이전, 자료와 오늘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직원들.. 


상담부스와 메인부스 이렇게 둘로 나누어져서 행사가 진행 되었습니다. 상담부스는 일본부스 안에 작게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오늘의 이벤트는 OX퀴즈와 주사위 던지기가 있었습니다.  (여행상품권, 뮤지컬 티켓, 책 등의 경품증정)

또, 한가지의 이벤트 행사장내에서 돌아다니는 여박이와 함께 사진을 찍어서 오시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찍어주셨어요! 물론, 여박이의 노력도 엄청 컸습니다.

4일내내, 정말..엄청 땀흘리면서 고생하신 ㅠㅠ 박종승사우님 고생하셨습니다.
여박이의 사진은 마지막에 한꺼번에 보여드릴께요>ㅁ<

오늘의 첫 이벤트는 "일본박사를 찾아라" OX 퀴즈부터 갑니다!
문제의 난이도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_= 다들 참 잘맞추셔서..최종까지 가는데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 
사회를 맡으신 김정기 가이드님의 모습도 보이네요, 결국 최종 우승자는 가위바위보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다음 이벤트는 부스에서 진행된 주사위 게임~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바구니에서 탁구공을 뽑습니다.
탁구공에 나온 숫자와 주사위의 숫자가 일치하면 상품 증정, 자자 시작됩니다.


1등에 당첨 된 학생분 옆의 친구분 부러워하는 눈빛+_+


다른 부스까지 쭉~늘어선 주사위 게임의 행렬..주사위게임에서 약 150만원정도의 경품 증정!!


오늘의 메인이벤트는 끝! 4일동안 진행된 여박이와 사진 찍기 이벤트. 박람회장을 누비던 여박이 여기저기서 사랑 받았습니다. 
사진 찍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감사~


여박이와 사진찍기와 함께 4일동안 진행되었던,  경품응모는 총 3,500여명분들의 응모해주실정도로 대단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오늘 홈페이지에서 그 당첨자분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참가한 시와 현의 부스 모습 입니다. 이번에 참가한 일본의 각 지역에서도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습니다.


한국국제관광전에서의 목적은!! "여행박사" 이름을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느낌상으로는 그래도 예전보다는 쵸쿰(?) 많은 분들이 알아주시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고생하신 1본부 식구들, 카쥬팀장님, 에몽이와 아이들
특히!!! 여박이탈을 쓰고.. 4일동안 정말 고생하신 "박종승 사우"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이만 마칩니다.
(종승씨 4일 내내 정말 청국장 냄새 났어요-..-) 내년엔 더 잘할꺼에요!!!!! >_<)// 여행박사 포에버



부록1. 여박이의 변신과정


부록2. 여박이의 일상생활 (촬영=이지은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