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 건대 맛집 - 임성용의 부추곱창 (with 동균찡)

 

 

 

 

 

 

# 건대 맛집 - 임성용의 부추곱창 (with 동균찡)

 

 

 

 

 

2013년 5월 18일!

제 33주년 광주 민주화운동 기념일임미더 , (기억해자구ㅎㅅㅎ)

 

 

우동균님대학동창 친구분 결혼식 참석을 위해 우리는 무려 분당까지 달렸지요 :D

넘 느긋하게 출발한 탓에 신랑신부님이 퇴장하는 타이밍에 도ㅋ착ㅋ

뭐 어쩔수 없죠... 내 결혼식도 아닌걸요...ㅋ는 농담이고,

 

식장 도착하자마자 인사해구 밥 먹구 후다닥 나와서 건대로 왔습니다 : )

 

 

그리고 우리는 건대역 앞 알라딘 중고서점으로 갔습죠,

단돈 2만원에 재미져보이는 책 다섯권을 득템!

게다가 알랭 드 보통의 여행의 기술 전부터 읽고싶다읽고싶다 해믄서 결국 못 읽고 지나칠 뻔 한

나의 위시리스트에 있던 책이란 말씀 ㅠ ㅠ

 

 

 

 

 

 

 

 

 

 

히히 재미지겠죠 ♪

 

아침 출근길에 읽어주겠어요 : )

 

 

 

 

 

 

 

 

그리고...

 

음...

 

음...

 

그러니까...

 

 

 

 

 

 

 

네 맞습니다,

배는 금방 꺼지죠,

제 배는 유난히 금방 꺼지는 것 같아요 ㅠ ㅠ

 

 

그래서 소닉보다 빠른 손놀림으로 건대역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낸 요요요요요요 부추 곱창집 ♥

 

 

 

위치는 건대역 피자헛 바로 한블럭 안쪽 (그러니까 큰길쪽 말고,ㅋ)으로 들어오면 주황색 간판에

부추곱창이라고 딱 보이더라구요 :D

 

 

 

 

 

 

 

일단 사/진/투/척

 

 

 

 

 

 

 

 

 

 

 

 

 

어?  

 

 

 

 

 

 

 

 

 

 

 

 

 

첨에 부추곱창과, 옛날곱창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옛날곱창도 부추줍니다 ㅋㅋ쫄지마요) 

 

우선 곱창의 양이 다르고

 

(부추곱창 1인분 1만원 / 옛날곱창 1인분 1.5만원 )  

 

위에 사진에 보면 옛날곱창에는 토시살도 서비스로 주시구요, ㅎ

 

 

 

 

 

 

 

 

 

 

 

 

저 나름 소곱창 매니아로써 ㅋㅋㅋㅋㅋ

 

소곱창에는 나만의 타이트한 잣대를 들이대는데요 ㅋㅋㅋㅋ

 

이렇게 꼭꼭 눌러담은 것처럼 곱이 꽉찬 소곱창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곱이 꽉차고, 전혀 질기지도 않은 (개)고소한 맛이에요 (이건 꿈일꺼야!!!!)

 

 

 

 

 

그리고 육회까지,,,  맛있어요 ㄷㄷ

 

 

 

 

 

 

 

 

 

 

 

 

 

 

맛있져요?

 

 

 

 

 

 

 

 

 

 

 

 

 

 

 

느무느무맛있어서씐이가난다.jpg

 

 

 

 

 

 

 

 

 

 

 

 

 

내가 좋아하는 소곱창과 써즈가 있고 ♥

 

 

내가 좋아하는 비도 내려주고 ♥

 

 

내가 좋아하는 우동균찌와 함께 앉아있어서 더 좋았던 20130518土 입미더♥

 

 

 

 

 

 

- 건대쪽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도 좋을 것 같은 맛집이네요 : )

- 츋  현 ! 

 

 

 

 

'# 일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릉 어딘가 비치 - 우동  (0) 2013.02.26
# 아이팟 나노 7세대 (apple iPod nano 7G)  (5) 2013.02.22
# 이병률 작가님.  (0) 2013.01.14
# 28.99  (0) 2012.12.28
# 상추  (1) 2011.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