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ONDON

# LONDON - NOTTING HILL GEALES

 

 

 

 

 

 

 

# LONDON - NOTTING HILL GEALES

 

 

 

 

99% 무계획 런던여행 마지막 날,

 

첨 런던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옛날부터 봐야지 봐야지 하면서 못 봤던 영화 노팅힐을 

 

캐뒷북으로 보고 뒤늦게 감명받아 찾아간 노팅힐 입니다.

 

 

 

 

 

 

 

 

 

 

앵간한 건물들은 대부분 톤으로 예쁘게 ♪

 

날씨가 조금만 도와줬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아 초큼 아쉽지만 죠아요 .!

 

 

 

 

나는 또..

 

그저 또 배가 고파서 휴대폰으로 노팅힐 맛집을 검색 ㄱㄱ

(데이터무제한 신청하고 가길 잘했지 - 1일 1만원에 인터넷무제한! 참고)

 

 

그러다 발견한 GEALES (길즈) 라는 작은 피쉬&칩스 레스토랑 :)

 

 

 

 

일단 외관입니더.

 

 

 

 

 

 

 

 

 

 

메인스트릿에서 한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그 골목을 못 찾아서 경찰아저씨한테 물어보고,

 

물어보고도 잘 못알아듣고 헤메다가 ,,, 헤메다가 찾아졌어 ..시.. 신기하게..

 

 

 

* 우선 노팅힐게이트 역 하차해서 아무 출구로 나온 다음 > >

 

 

 

 

 

 

 

 

 

 

 

 

이 영화관(GATE CINEMA) 건물만 찾아서 이 골목으로 들어오면

 

30초 전진해믄 바로 보입니다 .

 

 

 

 

 

그리고는 들어가서 주문을 해는데..

 

메뉴판을 봐도 잘 모르겠어서,,

 

나..나는 그저  피쉬&칩스를 먹고싶고... 가장 팝퓰러 한걸로 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기억을 더듬으면..

 

생선종류도 고를 수 있었던 거 같았,,  그치만 난 고를 수 없으니깐,,,,

 

그저 팝퓰러 한걸로 먹을 수 밖에 없잖슴.... 공부해이지.. ㅠ_ㅠ

 

 

 

 

 

 

 

 

 

 

 

우선 맥주!

 

그리고 메인디쉬 !

 

 

 

 

 

 

 

 

 

 

맛있어 보이나여.

 

 

초..초큼 느키해요... :(  

 

 

내가 한국사람 이지만 느키한거 좋아해구 잘 먹는데..

 

 

느키해서 좀 남겼어요. ㅋ

 

 

앨튼 존이 단골이라고 하던데 역시 앨튼 존은 느키한 걸 좋아하나봐요 ^^     ㅏ하 하.... ㅠㅠ

 

 

 

 

 

 

*나의 점은,

 

 

★★☆☆☆ ..... 미.. 미아네여....

 

 

 

 

 

막 추천은 몬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