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상 .

# 필리핀 - 발리카삭 _ 스쿠버 다이빙




 

 



필리핀에서의 셋째날.

호핑투어를 위해 아침일찍 일어났심더 @@

알로하 비치에서 배를 타고 한 30분쯤 이동해서 미니돌핀 워칭도 하구 :)   꺅. 짱신기햄.ㅎ



그리고 나서 스쿠버 다이빙을 위해 다시 발리카삭으로 이동했다 .

세계 4대 다이빙 포인트 중에 하나인 발리카삭 !

우후 . 기대가 많이 많이 @@



 

 

 



같이 배를 타고 온 다른 사람들은 스쿠버 다이빙은 안하고, 다들 스노클링만 하는 사람들이었다 ^^

우리가 스쿠버 다이빙 하면서 재미있어 하니깐 우리도 저거 할껄~ 하믄서 다들 부러워 하시는 눈치셔서
 
더더더더더 기분상콤 :P

우선, 산소통을 매고 좀 더 깊게 들어가기땜시, 스쿠버 슈트도 착용하고 ,








앗.

이 강아쥐(개ㅋㅋ)는 망고.

이름이 망고다. 귀여워 ㅜㅜ

스쿠버 다이빙 선생님이 키우는 강아지임미더 @@ /

손! 하면 손 준다 ㅜㅜ 귀여워요 ㅠㅠ

수영도 잘하고 _-!!



 





민정기.

동생부터 입수 입수 ♪








나도 입수 입수 . 꺅!

산소통 완전 무겁다. 계단을 내려가기 어려울정도로 . ㅋ

물에 들어가면 느낌두 안나게 가벼워지지만 ^^









민지은.



동생두 입수 !






# 스쿠버 다이빙.

이거 진짜 장난아니다 ㅜㅜ

입으로만 숨쉬고 내뱉고, 깊히 내려가면 기압때문에 귀가 아파서 코막고 귀에 힘 빡! 주는 이퀄라이징도

내귀가 삐꾸잉가 왼쪽은 안되서 , 두세번 올라가따 내려가따 해구 ㅜㅜ

진짜 .. 어려워요 @@

이쁜 바닷속에 니모도 만나고 그런건 좋은데 겁나서 진짜 무섭구 ,, ㅋ

나도 이렇게 힘든데...


우리 엄마 아빤...









들어갈땐 멋있게 들어갔는데....




보통 한사람당 30분 정도씩 다이빙을 하는데 ,, 엄마아빤  두분 다 5분도 안되서 올라왔...




올라와서는....
 








이렇게... 기운이 빠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혼자 있고 싶은신듯..._-;





선상님 말로는 엄마 아부지 나이또래 분들은 아무래도 입으로만 물고 숨쉬는게 잘 안되서

못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던데, 그래도 하다보면 숨쉬는 요령이 생겨서 개얀은데..ㅋ










민지혜.


언니두 CLEAR !




아빠 엄마만 실패.. 오와와와 와와와오아..


근데 나도 거의 반은 실패다... 확실히 겁이 나고 코에 자꾸 물이 들어와서 ㅠ 계속 코막고 불편하게..

전날 뭘 잘못 주워 먹었는지 배가 아파서.. 집중이 되지않아서..얼른 하고 올라가고싶은 마음도 들었으니..ㅋ

다음번엔 꼭 제대로 클리어 하겠숴 !@@

근데 징차 무서워 ㅜㅜ어흑




재밌고 무서운 스쿠버 다이빙 _ 끗~

'# 이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필리핀 - 레이밴의 추억  (0) 2011.06.23
# 필리핀 - 가족사진  (0) 2011.06.23
# 필리핀 - 발리카삭  (4) 2011.06.23
# 필리핀 - bbc (보홀비치클럽)  (0) 2011.06.20
pride.  (0) 2009.12.03